민감성은 못씀, 뽑아쓰는 마스크팩 루루룬 화이트 (LuLuLun White)

2018. 6. 30. 16:015,000 원 이하

LuLuLun 

 - Cotton Face Mask White 32 Sheets

루루룬 - 코튼 페이스 마스크 화이트


정가 : 1,300엔 (1Box = 31장)

제조 : 일본

구입 : 한국 면세점



일본에서만 2억장이 팔렸다는 루루룬 마스크

그동안 밴쿠버에 있는 중국마트에서 파는걸 보고 계속해서 사고 싶었는데



가격... ;;;;;;;;;;;


수입품이니까 현지에서 파는 가격의 세배쯤 하는건 그럭저럭 봐줄수는 있겠지만

일본 현지에서 만원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저려미를

저 가격을 주고는 도무지 못살것 같아 그냥 말았다가


이번에 밴쿠버에 지인이 온다고 해서...

진짜 염치불구하고 면세점 픽업을 부탁드려서 받았다 +_+


한국에 살았다면 이런 면세점 부탁따위는 할일이 없을텐데

캐나다에 살다보니 한국면세점이 진짜 진리다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얼굴에 철판깔고 부탁했다 -0-...



루루룬 코튼 페이스 마스크 화이트


마트에서 이 표지만 보고는 아이마스크인줄 알았다 =_=

 

 

한국제품이라도 뭐 표시가 있을법 한데

한글로 된 내용이 아무것도 없었다;;


면세점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시중 유통과 다르다고는 하지만

정말 아무표시가 없을줄은...;;

 

 

32장의 마스크를 물티슈처럼 뽑아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

크기가 일단 두툼하다

  

  

열면은 쉽게 뜯게 표시도 되어있고

 

 

진짜 저렇게 물티슈처럼 뽑아서 쓸 수 있게 되어있다


스티커는 생각보다 잘 부착이 되어서 여러번 열었다 닫아도 잘 붇기는 했는데

한 열번쯤 열었다 닫았다 하니까 슬슬 잘 안붙기 시작한다 ㅋ



아무튼 물티슈처럼 하루에 한번씩 뽑아쓸 수 있게 만든 이 마스크팩은

중간중간 한번쯤 뒤집어 놧다가 쓰면 될 것 같은데다가


빠르게 소진하지 않으면 마를 수 있으므로

진짜 1일 1팩을 할 수 있도록 습관을 만들어줄 수 있는 패키지

가볍게 매일 마스크팩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서 나에겐 매우 흥미로웠다 +_+



하. 지. 만. ;;;;



얼굴이 다 뒤집어 졌다 =_ = ...


시트 자체는 생각보다 좀 두툼하고 에센스를 가득 머금고 있어서

아침에 간단히 10분 정도 올려놓고 사용하기 좋을거라 생각을 했는데

화장은 하나도 먹지 않고 밀리는데다 저녁에 화장을 지우고 났더니 얼굴이 울긋불긋...


수분제품이 아닌 화이트닝 제품이기 때문에 그런가 보다 하고

밤에도 해보았으나...


시트를 걷어내고 얼마 안있다가 부터....

완전 시뻘개지고 간질간질해지면서 열이 오르는 피부에 완전 당황했다;;;;;;;;;;;



그러고보면 

나는 평소 마스크팩을 권할때도 1천원 이하의 너무 저렴한 제품은 사용하지 않기를 권장 했는데...

일본제품이라고 믿은건지 

한 박스 안에 32장이 들어서 패키지 비용이 빠져서 저렴한거라고 ... 사용하고 싶어서 다 무시하고 믿은건지...


정말 얼굴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난리가 나서

진정시키는데 몇일간 아주 진땀을 뺐다


참고로 얼굴의 컨디션에 영향을 끼치는 다른 요인은 하나도 없었다

새로운 화장품이나, 특별한 외식메뉴도 없었고 집밥을 계속 먹었으며

여성의 마법시기도 지난 시기라 매우 안정적인데다가

심지어 변비도 없었다....


정말 순수히 마스크팩을 오전에 해보고 얼굴이 이상해졌음을 볼 수 있었고

밤에 잠시 해본 후 잠들 무렵 난리가 난게 확실히 보였으니까 ㅠㅠㅠ


원래 피부가 얇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였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심하게 예민한건 많이 줄어들은데다가

기본적으로 화장품과 마스크팩도 적당한 가격 이상의 제품들을 써왔기에


얼굴이 난리난건 정말 오랜만이라 엄청 당황했다


최근 몇일간 마스크팩을 하지 않고

기존에 사용한 기초제품들을 사용하거나 믿고쓰는 고급 마스크팩으로 진정되기를 기다려봤는데

잠시 괜찮을뿐 지속적으로 진정이 되지 않고 .... ㅠㅠㅠㅠ


환장할 노릇이다;;;


이젠 예전처럼 난리난 피부가 쉽사리 진정되지 않는다;;;

가끔 심한 찬바람이나 피곤과 변비같은걸로 얼굴에 뾰루지가 난 정도와는 비교도 안될 난리라... 


덩달아 강제 블로그 휴무 중 ;;; 



양이 많아서 지금은 남편 해주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마스크팩의 크기가 엄청 작다 -0-...

내 얼굴에는 그럭저럭 올라가지만 그래도 작다고 느꼈는데

얼굴 큰 남편얼굴에는 기모노입은 여자들이 가운데만 얼굴 화장하는 그런거 처럼...

얼굴 중앙에만 올라가고 얼굴 전체를 덮진 못한다 

보면 완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눈구멍도 엄청 작아서

눈의 양 사이드는 마스크팩으로 가려지는.... ㅎㅎㅎㅎㅎㅎㅎ


남편은 아무것도 모르고 내가 매일매일 이거 해주니까

뭐 매일하냐며 툴툴 대다가도 얼마전 새까맣게 탔던 얼굴이 쫌 하애졌다고 좋아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32장이나 되는 마스크팩은

화이트닝 기능이 있다고 하니까 한장은 남편 덮어주고

나는 시꺼멓게 탄 팔둑에다 올려주고 있다...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좀 하애진거 같은???



하...

종류별로 다 샀으면 큰일날뻔;;;



LuLuLun Cotton Face Mask White 32 Sheets

루루룬 코튼 페이스 마스크 화이트


비추 

 - 민감한 사람은 쓰면 안됨

 - 얼굴이 큰편이어도 비추


추천

 - 화장품을 쓰는데 있어서 가격이나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는 사람

 - 저렴한 가격과 많은양, 사용의 편의성으로 매일 지속적으로 쓸 수 있음

 - 얼굴이 아닌 몸에는 별다른 반응이 없는거 봐서는 민감성이라도 팔다리 등에 부분으로 쓰는것도 괜찮음



이걸 사다 준 지인에게는 차마 뒤집어졌다 말을 못하고 있다 ;;;

이거 외에 루루룬에서 나오는 조금 윗단계의 마스크팩도 함께 구입했는데 그건...  괜찮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