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로즈 아이마스크 SEPHORA Rose Eye Mask

2018. 7. 25. 11:30부분 마스크팩

SEPHORA 

 - Rose Eye Mask

세포라 로즈 아이마스크 

https://www.sephora.com


정가: 6 CAD

제조: 대만

구입: 세포라 캐나다 온라인몰



세포라에서 구입한 아이마스크 시리즈 중 가장 맘에 드는 장미 마스크


3+1 할때 종류별로 구입을 해서

왕창 산 덕분에 정말 열심히 썼다 ㄷㄷㄷㄷㄷ

 

 

세포라 로즈 아이마스크 


많은 여자들이 장미향 이런거 좋아하던데

나는 별로 안좋아한다;;

더불어 장미 관련 제품들도 안좋아하는 편이라

가장 마지막에 쓰게 된 제품이 되었다

 

 

이 로즈 아이마스크는

수분공급으로 눈가를 촉촉하게 하고 밝게 해준다고 한다

  

 

다른 아이마스크들과 확연이 다른 소재

그래서 표지가 아닌 마스크 사진을 메인에 걸었다

나중에 보면 좀 생뚱맞긴 하겠지 ㅎㅎㅎ


세포라에서 나온 아이마스크를 세가지를 써보았지만

세가지 모두 겔타입의 아이마스크였는데

이것은 면으로 되어있다


게다가 작지 않고 아주 큼직해서

어지간한 여자들 중엔 나보다 손큰 사람이 몇 안되는 큰 손인데도 불구하고

저렇게 큰 존재감을 줄 정도인데


눈가에 붙이면 

눈아래 넓게 덮으면서, 눈 옆까지 두툼하게 감싸주어 아주 넓직한 커버력을 보여줘서 뭔가 푸근한 느낌까지 들 정도다

그래서 주름에 효과가 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넓게 아늑하게 덮어주다 보니 

왠지 주름완화 효과가 있는듯한 플라시보 느낌까지 들기도 한다 ㅎㅎㅎㅎ 주름효과는 정말 미비하다 -_-...


그리고 장미향을 싫어해서 마지막에 쓴 제품이지만

웃기게도 장미향 같은 냄새 별로 안난다 

좀 더 독특한 향기가 나는데 그렇게 좋은향은 아닌거 같다


실리콘은 함께들은 에센스 때문에 눈근처에서 미끌미끌 움직이고 불편함을 주는 반면

이 아이마스크는 아주 찰싹 붙어서 어느정도 자유로운 활동까지 가능해서 좋고


효과가 큰건 아니지만 워낙 촉촉한 느낌이 강하다보니 주름에 효과가 미약하게 나마 있는것 같으면서

아이크림으로 마무리를 하면 정말 효과가 배가 되는 느낌이 되어서 좋다


그래서 6달러 인데도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이 들어서

진주 아이마스크와 더불어 재구매의사가 들은 아이마스크이다



SEPHORA Rose Eye Mask

세포라 로즈 아이마스크 

 - 프로모션을 자주하는 세포라 컬렉션이기 때문에 프로모션한다면 추천함

 - 겔타입을 안좋아한다면 추천함

 - 넓직한 커버능력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촉촉함까지 준다

 - 주름완화는 미약하지만 아이크림을 더하면 효과가 좋아져서 좋다

 


* 세포라 컬렉션의 다른 아이마스크 보기 *

세포라 펄 아이마스크세포라 그레이프 아이마스크세포라 커큠버 아이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