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수분충전, 23years old - 수분을 쏙쏙쏙 하이알톡스 쁘띠 마스크 (Hyaltox Petit Mask)

2018. 6. 5. 11:305,000 원 이하

23years old - Hyaltox Petit Mask

23살 - 하이알톡스 쁘띠 마스크

수분을 쏙쏙쏙 

http://www.23pack.com



정가 : 5,000원

제조 : (주)엔코스

제조판매 : (주)젬나컴퍼니




기본이상의 제품력을 보여주는 23이어즈 올드... 

한마디로 23살 이라는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 수분이 쏙쏙쏙 ㅋㅋㅋㅋㅋ


이름 진짜 독특하다


그런데 이름을 독특하게 시리즈로 지어서 자연스럽게 함께 구매하게 하는건 좋은데

이름이 너무 길다;;


수분을 쏙쏙쏙에서 끝나지 않고 하이알톡스 쁘띠 마스크;;;

실제적인 시리즈 이름은 쁘띠마스크 시리즈이지만 

한국사람에겐 수분을 쏙쏙쏙, 주름이 팽팽팽... 이 더 쉽게 다가온다


해외판매를 위해서 한글이름과 영어이름 병행을 하는데 고민을 많이한것 같은 느낌 ㅎ



아무튼 마스크팩의 기본 중 기본인 수분마스크인데

요즘 워낙 많은 팩들이 나오는데 정가 오천원짜리 수분 마스크팩이라니...


1+1으로 구입하긴 했지만 정가만으로는 장벽이 꽤 높을것 같다



수분으로 적셔줄것 같은 디자인 ㅎㅎ


이 쁘띠 마스크 시리즈는 디자인도 다 이쁘다

디자인과 패키지도 신경써서 포장지마저 부드러운 느낌이니까...


제품이 중요하지 패키지가 뭐 중요한가 싶은 사람도 있겠지만

올리브영이나 다른 드럭스토어에 한쪽면을 넘어 한 카테고리 이상을 가득 채운 마스크팩 코너에서

눈에 이뻐보이고 손에 잡혔을때 고급진 느낌이 드는것을 선택하는게 역시 사람마음인거 같다



뒷면엔 말이 너무 많아... ;;


그냥 붙이면 되지 하고 이걸 열었다가 결국 다시 보았다



마스크팩 윗쪽에 붙은 저 표시는 무엇???


다시 설명을 읽어보니 (안읽는 인간 ;;;;) 저 표시가 얼굴의 오른쪽이라는 뜻이란다 오호... 


보통은 시트의 지지대를 밖으로 해서 얼굴에 올린 후 지지대를 제거할텐데

이 마스크팩은 반대라서 지지대를 제거한 후에 지지대가 붙어있는 면을 얼굴로 붙이는거다



시트가 조금 독특했는데 사진으로는 안보이네;;;

찍는데 생쑈를 했지만 결국 너무 평범해서 좌절... 찍은게 아까워서 올려봄 ㅎㅎㅎㅎ



막 엄청 특별하거나 특이한 그런 시트는 아니지만

얼굴에 기분좋게 붙는 소재였다


그리고 수십가지의 수분팩을 써본 나로서는 이 마스크팩이 참 편안한 느낌이었다


너 건조 나 수분 니얼굴은 이 수분 먹어야 한다라는 압박도 없어 다음날 화장도 잘먹는다


영양력도 있어서 얼굴을 편안하게 

채워주는 느낌??


개인적으로는 냉장고에 넣은 차디찬 마스크팩을 안좋아해서

차가움이 필요할땐 씼기 직전에 넣고 씼은 후 바로 꺼내서 아주 차갑기 보다 차가운 기운이 있는 정도만 선호하는데

 * 예민한 사람은 차가운걸 얼굴에 대봤자 얼굴에 자극만줘서 시뻘개질뿐 효과가 높아지진 않더라...


이 팩은 적당히 살짝 차갑게 했더니 진정까지 잘 되는 느낌?  ㅎㅎㅎㅎ

아주 차가운걸 하지 않아서 수분팩을 차갑게 하는 사람에겐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 팩은 냉장고에 넣어두고 써도 괜찮을것 같다



얼굴에 수분이 필요한건 겨울이 당연하겠지만

여름에도 땀과 더위에 지쳐서 얼굴이 푸석해 지기 때문에 여름용 수분 마스크팩으로 아주 좋을거란 생각이 든다


냉정하게 보면 워낙 수분팩이 많기 때문에 "평이하다" 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5천원 정가 말고 1+1 할때 한가득 구입하면 가성비 좋은 팩이다 ㅎ ㅎㅎㅎㅎ





정리

 - 1+1 한다면 정말 강추

 - 예민한 사람들에 추천

 - 좋은 수분력과 영양도 있어서 편안한 수분마스크팩

 - 끈적이지 않아 여름에도 좋은 수분마스크팩

 - 편하게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느낌이 강해서 커플팩으로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