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노 라즐로, 퍼마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Erno Laszlo Firm & Lift Firmarine Hydrogel Mask)

2018. 6. 17. 00:0010,000 원 이상

Erno Laszlo 

 - Firm & Lift Firmarine Hydrogel Mask 

에르노 라즐로 - 퍼마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https://www.ernolaszlo.com


정가 : 80 CAD (1BOX = 4ea)

제조 : 한국 

구입 : Holt Renfrew Canada




재클린 케네디 (Jackie)의 피부관리사였던 에르노 라즐로

마를린먼노와 오드리헵번이 애용했다는 그 브랜드

무려 1927년도에 설립된 회사이고

홈페이지 들어가면 메인 모델이 마를린먼노다 ㅎ


오래되었건 마를린먼노건 상관없이

피부에 안맞으면 다 남의세상 이야기 이기 때문에 시큰둥 했지만

오랫동안 궁금해왔던건 사실이다


아마존에서도 구입이 가능했었지만

한국에 가격좋고 성능 뛰어난 마스크팩 구하는게 쉬운일인데 굳이 이것까지 써야 하나 싶었기도 했고


그러다가 

백화점 들렀다 약간의 할인이 된다길래

얼마 안되는 할인이지만 구매해봤다


정가로는 한개당 거의 2만원짜리 마스크팩이라 평소엔 엄두도 안날 제품이다 -0-

 

 

표지사진으로부터 알 수 있는 하이드로겔 마스크


한국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이 시트가 뭐 그리 특별나다고 열광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궁금했다

 

 

백화점에서 구매했더니 이런 포장을..;;

쓸모없는 사진이지만 백화점에서 물건살일이 많지 않다보니 그냥 찍어봤다 -ㅅ-



마스크팩 포장의 앞뒷면


수분마스크팩이라고 하지만 얼굴선을 살려준다고 하고

뒷면에 있는 For you, Only you 라는 문구가 맘에 든다... 



그리고 읽어보니 이 제품은.... 

  


한국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의 물건으로 만나는 한국... ㅋㅋㅋㅋㅋㅋ

그렇다 현대 마스크팩의 트랜드와 제조기술은 여윽시!!! 한국이 쵝오인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이고 런던이고 이탈리아 로마 있어도... 제조는 한국 ㅋㅋㅋㅋㅋ

 

  

꺼내보니...

내가 싫어하는 스타일이다 -_-


위아래가 분리되어 있는데다

앞뒤로 커버가 있어서 총 네번을 벗기고 써야 하는 스타일;;;

지지대 하나가 있어도 귀찮을 마당에 네번을 벗겨야 하다니...



뭔가 기시감이...


이거 제조를 한국에서 한다고 되어있는데

혹시 쌍빠 제조사에서 하는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쌍빠 마스크팩 중 어반 어드밴스 마스크가 이런식으로 생겼는데 느낌이 정말 많이 흡사하다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꽤 많은 제품들이 시중에 팔리고 있는데

그 중 쌍빠제품 같다는 느낌이...

엄청 귀찮아서 다시 쓰고 싶지 않은데 결국 효과가 좋아서 한국갔을때마다 사오는 제품 쌍빠가 이 제품으로 연상되다니 ㅋㅋㅋㅋ


한쪽은 두꺼운 필름

한쪽은 얇은 필름으로 되어있는데


앞뒤 필름이 다를경우 피부에 부착하는 방향이 정해져 있을 수가 있는데

홈페이지나 제품박스엔 어느 방향을 얼굴에 붙여야 하는지 알수가 없었다


그래서 아무쪽이나 붙이면 되는구나 싶었어서

비슷한 쌍빠는 두꺼운 필름이 피부쪽이라 처음엔 두꺼운 필름 쪽 방향을 얼굴로 했었다가

두번째 부터는 얇은 필름쪽을 얼굴로 했더니 효과가 더 강해서 이후 얇은쪽을 얼굴에 붙이며 사용하고 있다

플라시보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 정확히는 미세한 스크레치가 있는 면을 얼굴에 붙이는게 맞다


한국에서 나오는 마스크팩들이나 아시아인을 대상으로 제조한 제품이 아니다보니

코 부분이 매우 높아서 약간 코가 높은 우리 커플이 쓸때 눈도 시원시원하게 뚤리고

코 끝까지 아주 잘 오면서 코 옆쪽으로 뜨지도 않는다 (반대로 볼쪽이 좀 벌어진다 ㅋ)

위아래 나뉘어져 있어서 얼굴에 더 잘맞는경우도 있겠지만;;;;

마스크팩 자체는 좀 생긴게 달라서 당황스러울 수 있다 ㅎ


아무튼 제품 자체는 좋긴 좋은데 쓰지마자 놀랄만큼 엄청 드라마틱하지 않다 -ㅅ-;;;;;

다른 고가의 제품들 처럼 쓰자마자 엄청 확 티나는 그런 제품은 아니다


하지만 자고 나면 얼굴이 활력있어 보이면서 탄력이 높아지고 매우 부드러워졌다는걸 알게 된 순간 헐...

보이는거 보다는 얼굴을 만졌을때 확실히 알 수 있는 느낌이라 이게 뭔가 싶었다 ㄷㄷㄷ

게다가 몇일간 일관되게 유지되는 수분력도 놀라웠고


그리고 이 팩은 독소제거 기능이 있다고하더니

팩 자체의 기능으로 얼굴을 좋게 하는것도 있지만

이 팩을 하고 몇일 후에 하는 다른 마스크 팩을 하게 될때 그 팩의 효과를 매우 극대화 시킨다는 점이 있다


처음에는 이 팩만으로는 뭔가 부족하다... 싶은 느낌이라 다른 팩을 해봤는데

다음날이나 몇일 후 SKII나 미키모토 팩 같은 고급 팩을 하면 더욱 효과가 끌어올려지는 느낌이 든다는것이다

SKII, 미키모토, 랑콤 제품들은 많이 써본 제품들이라 팩을 한 후의 느낌이 어느정도인지 아는데

그 이상을 넘어서 제품 효과를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


원래 좋은 팩이지만 이 제품을 사용하고 다른 고급 제품들을 사용하면 

마치 피부관리실에서 관리받으며 한숨자고 났을때의 미친 피부광이 나는것이다 ㄷㄷㄷ


대박....


물론 팩 자체가 좋기도 하지만 추가 기능치고는 신기하면서도 너무 어이없다 -_-... ㅋㅋㅋㅋ

제품 설명엔 이런게 없었다고... 

독소제거와 함께 피부의 활력을 올려준다는거 뿐이었지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나처럼 다른 제품들과 함께 지속적인 피부관리를 한다면 추천하겠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팩 하나로 제대로 된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비추인 제품이다


한국의 면세점에도 입점되어 있던데

면세점이 이곳에서보다 훨씬 저렴하므로

당분간 한국갈일은 없지만 다음 구매는 한국면세점에서 ...



Erno Laszlo Firm & Lift Firmarine Hydrogel Mask

에르노 라즐로 - 퍼마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 피부 자체를 매우 부드러우며 깊게 스며든 수분감과 활력을 줘서 마음에 듬

 - 비싸다 생각이 드는데 사용 후 다른 제품들의 효과를 끌어올리는 추가 효과가 있음ㅋㅋㅋ

 - 면세점에 입점되어 있어서 면세점 신공 추천

 - 평소 관리에 신경을 쓰고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 지속적인 피부관리 보다는 가끔 할 마스크팩을 원한다면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