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과 영양을 한번에, 에이바이봄 울트라 세럼 리프 마스크 (A by BOM Ultra Serum Leaf Mask)

2018. 7. 31. 11:305,000 원 이하

A by BOM 

 - Ultra Serum Leaf Mask

에이바이봄 울트라 세럼 리프 마스크


정가: 15,000 (1Box = 5ea)

제조: 코스맥스(주)

제조판매: (주)에이바이봄

구입: 한국 오픈마켓



한국에 가면서 미리 주문해뒀던 에이바이봄 마스크팩

 

   

에이바이봄 울트라 세럼 리프 마스크


표지의 꽃들이 참 이뻐서 맘에들고

뭔가 자연적인 느낌이 드는 디자인같다


참고로 이 에이 바이 봄 브랜드는 청담동에 있는 같은 이름의 미용실 브랜드인데

미용실이 갤러리 같은 느낌으로 미술품들과 함께하는데

높은 천정과 넓직하게 분리된 공간으로 미용실 자체가 참 편한 공간이라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는 곳이다


저 그림들처럼

미용실에는 꽃과 식물로 이루어진 액자들이 있는데 딱 그 식물들이 생각나는 표지

 

 

박스로 사왔는데 표지만 찍고 뒷면을 안찍;;;

 

 

뒷면엔 이전에 쓴 울트라 워터 리프 마스크 와 같은 일본 Asahi Kasei 시트를 사용했다고 한다

벤리제 시트라고 하는데 뭔지 모르지만


이전에 쓴 워터리프 제품도 그렇고 

시트는 정말 얇고 밀찰감이 높아서 좋긴 좋다

  

 

얼굴에 올리면 피부가 투명하게 보일정도로 얇고 밀착력이 좋으며


당연하게도 수분력이 많이 느껴지는 마스크라

촉촉하면서 끈적이지 않는 영양력 좋다


게다가 꽤 많은 에센스양인데도 금방 흡수되는건 역시나 느낌을 좋게하는데

피부의 맑아짐이나 투명해짐이 아니라 단정하고 깔끔한 뒷마무리로 영양감을 느끼게 된다


마스크팩을 했을 때보다는 다음날 자고 일어나면 효과를 알게 되는데

이 마스크팩이 세럼 마스크팩이다보니 영양력이 다음날의 피부컨디션을 좋게 해줘서

피부안의 수분력과 영양력으로 꽤 피곤한 날인데도 피부를 꽤 좋게해준다


요즘 내가 화이트닝에 신경써서 피부톤에 대해서 좀 아쉬워했을 뿐이지

애초에 이 제품은 화이트닝 기능이 없는거니 넘어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장으로 수분력과 영양력 둘다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꽤 괜찮은 마스크팩이 될것 같다

심지어 가격도 좋아... -0-...


그렇다고 무작정 이게 엄청 좋다... 이런건 아니고

단돈 삼천원짜리인데 할인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가격 이상의 충분한 효과이기 때문에 

데일리 마스크팩으로도 괜찮고 한여름의 끈적이는 날씨 속 땀흘린 다음에도, 한겨울의 심한 건조일때도 사용 할 수 있을만큼

괜찮은 마스크팩이라는점에서 추천하고 싶다




A by BOM Ultra Serum Leaf Mask

에이바이봄 울트라 세럼 리프 마스크

 - 가격대비 너무 좋은 성능

 - 수분력과 영양을 다 챙기는 마스크

 - 빠르고 깔끔한 흡수력으로 마무리감이 좋다

 



* 에이 바이 봄의 다른 마스크팩들 *

에이바이봄 - 울트라 워터 리프 마스크에이 바이 봄 -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에이 바이 봄 - 슈퍼센스에이 올인원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