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을 청소하는, 카루나 클린머드 차콜 마스크 (Karuna CleanMUD Charocal Face Mask)

2018. 9. 7. 12:3810,000 원 이하

Karuna 

 - CleanMUD Charocal Face Mask

카루나 클린머드 차콜 페이스 마스크


정가: 10 CAD

제조: 한국

구매: 세포라 캐나다

 

 

지난번 한번 사용해보고 좋아서 지속적으로 살 의향이 생긴

카루나 제품 중 클린머드 차콜


미백기능 머드마스크, 카루나 매트머드 화이트 마스크 

(Karuna MatteMUD Face Mask WhiteMUD) 


위 제품 만족도가 높아서

이번에도 모공청소를 해준다는 제품으로 구입을 해보았다

  

 

카루나 클린머드 차콜 페이스 마스크

 

 

사용법은 먼저 하얀쪽 필름을 제거한 후 얼굴에 대고 나머지를 벗기라고 되어있다

(다른 카루나 제품라인과 동일) 

  

 

이것도 한국에서 제조한 제품 ㅎㅎㅎㅎ

 

 

정말 깔끔하다


패키지에서 꺼내서 손에 쥐고 이렇게 사진을 찍는데 뭐하나 묻지않고 아주 깨끗


한국에서 나오는 머드마스크들은 그전에 비하면 깨끗하긴 한데 하면서 손에 묻어 신경쓰였는데

한국에서만 산다면 그닥 크게 걸리는 문제는 아니지만


북미지역에서는 머드마스크로는 글램글로우 제품이 워낙 유명하고

그런식으로 바르고 나서 씼어내는 마스크가 광풍으로 쓸고 지나간 다음이라

그런 바르고 씼는 제품에 대한 대항으로 이렇게 "깔끔한 마스크시트" 자체가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라 깔끔함에 중점을 둔것 같다

 

 

안쪽은 이렇게 투명 필름

 

 

사용법은 바로 보이는 하얀 커버를 떼네고 얼굴에 댄다음 투명 커버를 벗기면 된다

 

 

깔끔함에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벗길때 하얀 커버는 잘 벗겨지는데 투명커버는 잘 안벗겨진다;;


떼다보면 저렇게 끝부분이 너덜너덜해진다 ㅋㅋㅋ



위아래로 나뉘어져 있는 만큼

얼굴에 맞춰 싹 붙는 밀착력은 좋은 느낌이고 냄새도 향긋하지 않을 뿐 그럭저럭 적당하다


머드마스크다 보니

얼굴에 붙이고 시간이 지날수록 마르는 느낌이 드는데

어지간하면 사용시간을 맞추는게 좋아 타이머를 맞추는걸 추천하는 편이다


한국에서 제조할 뿐 엄연히 해외제품이니만큼

크기는 조금 다른데 어지간한 제품들의 코부분이 딱 맞거나 모자란 내코를 넘어설 만큼 코부분은 길고

턱라인은 조금 모자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떼고 세수하면 아주 깨끗한 얼굴을 볼 수 있어 세안 후 기분이 매우 좋다


바르는 형태 이후 씼는 마스크팩을 아주아주 싫어하는 나로서는

간단한 물세안 한두번으로 깔끔한 마무리를 할 수 있어서 만족할만한 머드마스크 시트고


모공관련 기능과 피부각질제거 기능이 있는만큼

피부가 엄청 부드럽고 깔끔해서 좋고 모공까지 줄어드는걸 볼 수 있어서 추천할만 하다 ㅎㅎㅎㅎ


상단에 먼저 써 본 마스크인 화이트머드 마스크보다 강한느낌이라

피부트러블이 있는 사람들에게 완전 추천할만 하지만


하고나면 바로 건조함으로 인한 속당김이 오기 때문에 이후 바로 앰플이라던지 수분크림 듬북 발라주면 좋다

아이크림은 당연히 필수고 ㅎ



Karuna CleanMUD Charocal Face Mask

카루나 클린머드 차콜 페이스 마스크

 - 개당 10달러라 비싼편이지만 효과는 정말 좋다

 - 하면서 여기저기 안뭍고 깔끔하게 할 수 있는건 정말 인정

 - 모공청소 + 모공축수 + 피부각질제거 로 깔끔한 얼굴

 - 줄어든 모공과 매끈하며 깔끔한 피부가 정말 만족스러움

 - 사용 후 반드시 수분크림이나 앰플, 아이크림으로 마무리 되어야 함

 - 카루나 브랜드나 세포라에서 세일을 한다면 정말 추천할만 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