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맑은 피부로, 23years old - 안색이 빛빛빛 칵테일 벨벳 쁘띠 마스크 (Cocktail Velvet Petit Mask)

2018. 6. 4. 11:305,000 원 이하

23years old - Cocktail Velvet Petit Mask

23살 - 칵테일 벨벳 쁘띠 마스크

안색이 빛빛빛 

http://www.23pack.com/



정가 : 5,000 원

제조 : (주)엔코스

제조판매 : (주)젬나컴퍼니




이 제품은 구매 후 그냥 한번 써봤다가 좋아서 

떠나기 전 꼭 더 사서 가려고했지만


결국 떠나기전까지 더 못사고 캐나다로 몇개만 들고와야 해서 아쉬운 제품이다



안색이 빛빛빛, 칵테일 벨벳 쁘띠 마스크


이름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들 사이에 살면서 백인들 얼굴 보다가 내얼굴 보면 노랗다고 느낄만큼 전형적인 동양인이지만

원래 얼굴이 그리 칙칙한 편도 아니고

한국에서 살땐 얼굴이 또 하얀편이라 안색이나 미백 ... 이런건 사실 관심이 없는 편이었는데


써보니 

확실히 다음날 피부가 좀 맑아보이고 활력이 있어보인다는건 알겠다 ㅎ

뭐 어려진다 그런건 아니더라도 가만히 있어도 피곤한 얼굴은 그나마 안되게 해주는 ㅋ

 (이젠 뭘써도 얼굴이 하애지지 않는다 ㅠ_ㅠㅠㅠㅠㅠㅠㅠ)



뒷면은 뭐... 그냥 공통적으로 다 말이 많...


설명으론 얼굴의 칙칙함을 밝혀주고 영양관리에 도움을 준다는데

사람얼굴이 타고난거 거기서 거기라도 작은 효과에 또 솔깃하게 되어서 하게 되는... ㅎㅎㅎ



사진으로는 부드러운것까진 보이지 않지만


매우 부드러운 소재의 마스크시트로 되어있어서

얼굴에 올리면 기분이 좋다


홈페이지 보니까 벨벳시트라고 하더니 뭔지 몰라도 엄청 부드러운 소재다



그리고 이렇게 안색관련 핑크마스크들은 에센스가 아주 듬북들어있는게 비슷한가 보다

  * 다른 핑크마스크 - 더프트앤도프트 - 핑크밀크마스크(http://1day1mask.tistory.com/2)

  * 굳이 비교하자면 더프트앤도프트보다는 화장이 좀 더 잘먹고 에센스가 좀 더 부드럽고 흡수력이 좋다... 

    그런데 가격차이가 나므로 뭐가 더 낫다 할 수 없...

  

  

팩 하기전에 얼굴에 미리 좀 스며들게 하고 팩하면 나중에 남은 에센스가 너무 많아서 곤란할 지경일 정도는 피할 수 있는데


흡수가 좀 더딘 나에게까지 흡수가 잘 될 정도로 좋은 에센스 이지만 

정말 양이 많다 =_ = .....

그래서 에센스를 목과 앞가슴쪽에도 듬북 발라준다


원래 다른 팩을 할때도 목에 발라주긴 하지만 이건 진짜 많아서 아주 바디로션 바르듯이 목아래쪽을 여러번 발라도 충분할 정도다 

그래서 팩을 마무리 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는;;


그렇게 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많은양을 흡수시키지만

완전 건조한 내얼굴엔 시간이 지나면 조금 건조해서 마무리로는 수분크림을 발라주고 잔다


한국에서 2개 써보고 캐나다에 돌아올때 4개를 가져와서 다 써봤는데

결론적으로 막 하애진다 그런건 아니라도

확실히 영양으로 인해서 피부가 맑아지고 화장도 다음날 잘먹는다 ㅎㅎㅎ

 * 테스트삼아 흡수가 잘안되서 포기하는 파운데이션을 버리기 전에 써봤는데 원래 안먹는 화장품은 이걸 해도 안먹더라...ㅋㅋㅋㅋ



특히 아침에 거울봤을때... 

초최한 얼굴을 안봐도 되고... -_ㅜ ...


5천원이지만 1+1 이라면 진짜 잔뜩 사고 싶은 마음이 드는 팩이다




정리

 - 1+1 이라면 가성비 정말 좋음

 - 안색개선과 화장이 잘먹는 효과는 좋다

 - 단번은 아니더라도 여러번 해보니 피부는 확실히 맑아진다

 - 에센스 소진에 시간이 걸리므로 여유있는 밤에 하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