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선을 살려주는, 23years old - 하트핏 탄탄탄 아큐페어 쁘띠 마스크 (Acupair Petit Mask)

2018. 6. 6. 11:305,000 원 이하

23years old - Acupair Petit Mask

23살 - 아큐페어 쁘띠 마스크 

하트핏 탄탄탄 

http://www.23pack.com



정가 : 5,000원

구입 : 올리브영

제조 : 지디케이화장품(주)

제조판매 : (주)젬나컴퍼니



사실 이름만 보고는

하트핏 탄탄탄 이걸 무얼 뜻하는지 몰랐었다


그래서 처음엔 탄탄하게 피부를 올려주는 리프팅제품인가? 싶었는데


같은 쁘띠마스크 시리즈 중에는 주름이 팽팽팽이라는 리프팅 마스크가 있기에

좀 다른건가 싶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구매했기 때문에

표지를 보고서 얼굴 라인을 하트라인으로 만들어 주는건가 보다... 하고 생각없이 샀다;;



뒷면은 하나도 안보인다

그냥봐선 정말 읽기조차 힘들만큼 샛노란색의 패키지에 하얗고 깨알같은 글씨..


읽지 말라는 제조사의 강한 의지가 느껴진다;;



열어보면 으잉????


결국 깨알같은 글씨를 읽어봤다 =_= ...



까만 시트는 앞뒤 상관없이 그냥 붙이면 되고

하얀 시트는 탄성시트의 돌기쪽을 얼굴쪽에다 붙이고 귀에 걸면 된다고 나와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 해줄때 사진을 찍어봤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본인이 직접 포토샵까지 해줌 ㅋㅋㅋ)


남편 얼굴이 작은편은 커녕 좀 큰편에 속하는데 귀까지 잘 걸려서 신기...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주 큰 얼굴이 아니라면 잘 걸릴것 같다


내가 하면 저 까만 얼굴팩과 하얀 아래쪽 시트가 볼쪽에서 많이 겹치기 때문에

어지간한 여자들이라면 까만팩 위에 하얀 시트가 마스크처럼 걸쳐질거라 보기에 아주 나쁘진 않을것 같다



아무튼 이걸 할때는 이게 도대체 뭔가 싶었는데



....



하고났을땐 탄성시트의 돌기의 자국이 얼굴에 있다는건 알겠는데

마무리 다 하고 잠들때 쯤엔... 헐...


볼과 턱쪽 살이 탄탄하게 위로 붙은걸 느낄 수 있었다 +_+ !!!!!!



사실 20대 때엔 잘 모르는 얼굴 쳐짐에 대해 요즘 많이 느끼고 있는데


몸이 아파서 몇년간 확 쪘다가 최근에 운동과 함께 살을 빼는 중에 턱과 볼 살이 힘없이 쳐진다는걸 슬퍼하던 중

이 시트를 하고 나면 쫙 올라가는걸 느껴서 신기함이 +_+ 


물론 효과가 아주 길거나 드라마틱하게 갑자기 브이라인이 되진 않는다 ㅋㅋㅋ

그런데 처진 볼살이 탄탄해지는걸 느끼니 기분이 좋아졌다 ㅎ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강추

젊거나 살쪘을땐 몰랐던 것들을 다이어트로 얼굴살이 빠지기 시작하며 처지는 얼굴라인을 관리할 수 있고


이전과 달리 얼굴 라인이 조금씩 내려오는걸 느끼는 사람들이라면

정말로 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효과가 오래가는건 아니라

일주일에 한번이상 꾸준이 하면 만족스러운 얼굴라인을 만들 수 있을것 같아

꾸준히 쓰게 만드는 마성이 있어서

이 팩도 몇개만 사온걸 아쉬워 하는 중이다




23years old - 하트핏 탄탄탄 아큐페어 쁘띠 마스크

 - 턱과 볼 라인이 조금씩 내려오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을 마스크

 - 다이어트 하며 탄력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

 - 효과가 오래가진 않는다


 * 단점 : 머리짧은 사람은 귀에거는 부분을 정리해야 해서 마스크팩 하기전에 삔 꼽느라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