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피, 레드 텐션 퍼밍 리프팅 마스크 (SNP Red Tension Firming Lifting Mask)

2018. 6. 18. 11:305,000 원 이하

SNP

  - Red Tension Firming Lifting Mask

에스엔피 - 레드 텐션 퍼밍 리프팅 마스크

  

정가 : 4500원

제조 : (주)엔코스

구입 : 올리브영

제조판매 : (주)에스디생명공학


 

이 마스크팩도 올리브영에서 할인 행사를 조금 하길래 구입한 마스크팩이다

에스엔피는 마스크팩을 많이 만드는 회사이긴 한데

그동안 내 취향이 아니었는지 그간 사용한적이 없는거 같고 

이번에 처음 사용하는 제품이다

 


에스엔피 - 레드 텐션 퍼밍 리프팅 마스크


훅간 얼굴을 복원해 보고자 매우 애쓰는 나머지

탄력... 리뿌띵... 이런단어 들어가면 그냥 구입 수순을 밟곤 했는데

이 팩도 마찬가지로 좋아보여서 구입했다 ㅎ

 

 

할말많은 뒷면;;;


패치로 눈가와 팔자라인을 눌러주고

마스크팩으로 당겨서 탄탄하게 만들어준다는 제품이다

 

 

사진으론 크기가 가늠이 잘 안되보이지만

단순 패치치곤 엄청 커서 첨엔 놀랐다


참고로 나는 손이 큰 편인데

내손에 저정도 보일 정도면 저 패치... 진짜 큰거다 ㅎ

 

 

뭔가 무서울정도로 큰 공격적인 도트패치...


주름을 때려패서 펴줄것 같다 ㅋㅋㅋㅋㅋ


아무튼 패치 자체가 크다보니 눈가 전체를 감싸도 남을만큼이고

팔자라인에다 놨더니 정말 자극 짱짱하게 될 느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녕?



팩은 사진이 잘 안찍혀서 다 하고 난 다음 말린걸 찍어봤다 -_- ...


저렇게 생긴거 대로 귀에 걸고

턱과 목까지 오는 아랫쪽 마스크도 귀에 걸면서 짱짱하게 당겨주는 원리인데...


문제는 얼굴쪽이 당김이 아주 강한건 아니지만

내코가 많이 눌린다;;; 

내 얼굴이 서구형의 코가 높은... 그런 타입이 아닌데도 코가 눌리고


얼굴 양옆으로 당기고 아래에서 당겨 올려주는건 이해를 하지만

코 양 옆부터 시작해서 눈가까지 다 뜬다;;;;;;; 

한마디로 전체적으로 시트가 얼굴 전체에 완전히 밀착되는 그러한 형태가 아니다


성형수술 하고 나온 사람마냥 보이는 모습은 좀 웃기지만, 누가 보는것도 아니고

얼굴에 부드럽게 닿는 마스크팩 자체는 느낌이 좋은데다가

어지간하면 목까지 잘 안오는데 목쪽까지 내려와서

누워있는 내내 느낌이 나쁘지 않았다


팩을 마무리 한 다음에도 시간이 꽤 지나도 시트는 촉촉해서

전신에 바르기 좋기도 한데다가

패키지에 들은 에센스가 많은편이 아니라 마무리는 깔끔하게 끝난다 

시트가 매우 촉촉하게 에센스를 머금고 있고 별도의 에센스가 많지않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긴 한데...


정작 나에겐 큰 효과가 없었다 =_ =...

화이트닝도... 눈가 주름... 팔자 라인... 모두 뭐 아무런 차이는 없었다 =_ =...


그래도 아랫쪽에서 위로 당겨올려주는 것 만큼 볼쪽은 좀 리프팅의 느낌을 가질 수 있었지만...

정말 그것도 약간이고 다른 효과가 없었다;;;

나는 애초에 어지간해서는 화이트닝효과가 없는 사람이라 그건 기대를 안했는데

눈가와 팔자는 정말 차이가 없고... 리프팅도 그냥 그저 그러한...;;


실제적 얼굴의 효과보다는 몸에 발랐을때의 몸이 더 효과를 느꼈다... 이건 뭥...

몸은 에센스가 남으면 바르는거라 효과가 있음 좋고 없음 그냥 넘어가는 건데

얼굴에 하고 남은 시트의 에센스를 전신에 바르면 피부가 꽤나 매끈하고 탱탱하다;;;


내 얼굴이 팩을 많이 하다보니 효과를 못 겪는가... 했더니

여러 텀을 두고 해도 그건 아니고... -_ ㅜ...


결국 남편도 하나 해줘봤는데

나보다 코가 더 높은 남편은 콧등까지 다 뜰정도고 ㅋㅋㅋㅋㅋ

하다가 귀부분 한쪽이 끊어지더니 위 사진처럼 되었다;;;


다음날 화장도 그럭저럭 잘 받고 볼도 살짝 올라가고 촉촉한 느낌도 괜찮은데...

에센스 자체는 좋지만 내얼굴에서 느낄 수 있는 효과는 미비했다



SNP - Red Tension Firming Lifting Mask

에스엔피 - 레드 텐션 퍼밍 리프팅 마스크

 - 하루종일 유지되는 수분력은 괜찮다

 - 미백, 주름개선 이라는 팩이 가진 능력은 나에겐 부족했다

 - 몸에 바르니 효과가 좋아서 의외의 사용처 변경;;;

 - 30대 보다는 전반적으로 20대에게 더 효과가 있을만한 제품



요즘 3천원대 팩들의 가성비가 워낙 좋아서 굳이 이거까지 살 필요는 못 느낄것 같다

* 엄청 저렴하게 살 수 있다면 나는 몸에다가 바르는 용으로 사용할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