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2스텝 마스크 (The Real Eye Cream For Face 2Step Mask)

2018. 6. 21. 11:305,000 원 이하

AHC

  - The Real Eye Cream For Face

에이에이치씨 -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2스텝 마스크

  

  

정가: 5,000원

구입 : 올리브영

제조 : 한국콜마(주)

제조판매 : (주)카버코리아 

 http://www.hydration.co.krhttp://www.ahc.co.kr

 

AHC는 화장품도 마스크팩도 만든지 꽤 되었지만

나는 이번이 구매가 처음이었는데


팩은 관심이 없었지만 썬크림이 필요해서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썬 스틱이 워낙 좋았기에 마스크팩도 구입하게 되었던 제품이었다 

   

  

에이에이치씨 -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2스텝 마스크


그릏다... 나의 고민이 눈주름 ... 이 적나라하게 보이는 패키지 디자인이다 ㅋ

  

  

이거 쓰면서 불만이었던게

뒤에 사용방법이 너무 대충 써있다는거다 -_ ㅡ ;;;


1스텝 (아이마스크)를 붙이고 2스텝 (마스크 시트)를 꺼내서 붙이면 된다는것을

마스크가 마스크만 달랑 써있어서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초반에 잘못 이해해서 아이마스크를 15분 정도 하고

뗀다음에 얼굴마스크를 따로 했다 -_-...


그러니 효과가 있나....;;;

올리브영 세일한다길래 찾아서 들어가봤더니 제대로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 있었다;;;


비슷한 마스크팩을 많이 사용해보면서도 의심을 더 안했다니 ... 

설명서 부분에 '2step' 란 단어만 추가해도 좋을것 같다


... 아이마스크 붙이고 마스크시트 붙이는 마스크팩 종류가 많아서

어지간한 사람들이라면 그대로 하겠지만 나는 대충보고 의심도 안하고 따로 썼다 쳇

  

  

아이마스크는 저렇게 심플하게 두장 들어가 있고


사진에는 오른편이 짤린거 처럼 보이지만 접혀있는건데

여러개를 써봤지만 멀쩡하게 그대로 들어있는건 하나도 없었다 ㅋㅋㅋ

죄다 저쪽 쯤 구겨져있거나 접혀있었다 ㅎ

 

아이마스크는 아주 충분히 무게감있게 촉촉해서 눈가에 붙여지는데

이 아이마스크 있이 하는거랑 없이 하는거랑 확연한 차이가 난다 

  

  

우유를 굳힌듯한 느낌의 꽤 진득한 제형의 에센스와 들어있는 마스크


시트를 사용한 다음에도 넉넉하게 사용할만한

꽤 많은 에센스가 있어서 목과 몸까지 많이 바를 수 있다


아무튼 초반에 내가 잘못 이해해서 제대로 못써서 그렇지

전반적인 사용 후 느낌은 나쁘지 않은 느낌이다

마스크를 벗길때 마다 단정하게 영양이 충전 된 느낌이 나쁘지 않아 좋아서


정가는 무리고... 할인이나 1+1 행사를 하면 구입할만한 가치는 있다


암튼 나는 여러개 연달아 사용해보니 

볼과 얼굴라인의 탄력이 좋아진건 느낄 수 있었는데


그래도 이 팩의 효능이자 나의 목적인 눈가 주름은 효과가 미비하다... -_ ㅜ...

오랫동안 싸워 온 내 주름이 워낙 깊기 때문에 눈가 쪽 효과가 미비하다 이거지

어지간한 사람들은 효과를 볼 수 있을것 같으므로 프로모션으로 괜찮은 조건에 구입할 수 있다면 나쁘지 않을것 같다



AHC - The Real Eye Cream For Face

에이에이치씨 -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2스텝 마스크

 - 아이마스크와 마스크시트 느낌이 전부 좋다

 - 몇번만 써도 보습과 탄력 충전이 좋다는게 느껴진다

 - 정작 눈가 주름쪽은 아주 큰 효과가 아니므로 주름이 고민이라면 이 마스크팩이 해결책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