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룩덜룩한 피부톤 개선, 세포라 머드마스크 (SEPHORA The Mud Mask)

2018. 8. 3. 12:1010,000 원 이하

SEPHORA - The Mud Mask 

세포라 - 더 머드마스크

https://www.sephora.com


정가: 8 CAD

제조: 한국

구입: 세포라 캐나다 온라인



세포라의 2018년 신제품 슈퍼마스크(SUPERMASK) 시리즈 중 하나인 머드마스크

청량감까지 있는 녹색이라 나는 그냥 녹색마스크라 부른다;;

 

 

세포라 더 머드마스크

보통은 영어-불어 표기인데

이 제품은 불어-영어 표기다



15분내에 진흙이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를 깨끗하고 완벽하게 만들어준다고 한다

 

 

세포라 최근제품은 거의 한국 제조인듯 ㅎㅎㅎㅎㅎㅎㅎ

  

  

요즘 나오는 머드마스크를 볼때마다 감탄스러운게...


정말 깔끔하다

이미 꺼낼때부터 너무나 깔끔해서

저렇게 손에 들고있는 사진으로 보다시피 뭐 묻은거 없이 정말 깔끔하다


그런데 ... 이 제품은 어떤쪽을 얼굴에 붙여야 할지 표시도 없다;;


사용법으로는 처음부터 앞뒤의 필름 모두 제거하라고 되어있는데

그림상으로 하얀색을 위로 하길래 나도 그렇게 했다



얼굴에 아주 매끈하게 잘 붙는다 ㅎ


아무튼 처음에 꺼낼때부터 약간의 풀향같은 냄새가 나서 나쁘지 않은 느낌인데다

앞뒤를 손으로 만져도 많이 안묻어서 깔끔한 느낌이 내내 유지된다


게다가 얇은편이라 밀착력 높게 싹 잘붙어 사용법은 매우 좋다

 

 

뗐을때 ㅎㅎㅎ


다른 머드마스크의 경우 석고처럼 딱딱하게 굳는데

이건 얇은 머드마스크라 상당히 부드럽다

얼굴에서 떼도 잔여물이 많지않아 물세안 살살해도 깨끗하고


떼자마자 바로 얼굴의 얼룩덜룩한 피부톤이 고르게 정리가 되어서 놀라웠다

세포라에 안내 된 여드름피부, 고르지 않은피부가 표시되어있긴 했는데도 안믿었는데


이건 평소 붉은기가 있어서 얼룩덜룩한편이긴 나의 쌩얼을 깔끔하고 고르게 해줘서 흡족스러웠다 오...


기름을 녹인다고 하더니

얼굴의 유분을 적당히 제거해서 담백한 피부가 되어서 완전 맘에들은 마스크팩이다


게다가 최근 엄청 더운 밴쿠버였는데

열감까지 가라앉혀줘서 너무나 좋았다

보통 이런 머드,석고 관련 팩들은 건조함을 유발하기 때문에 일주일에 한번정도가 괜찮은데

이 마스크팩은 일주일에 두번하라고 하더니 정말 자극이 적어서 일주일에 두번해도 괜찮을것 같다


아무튼,

얼굴에서 기름이 뿜어져 나오는 피부

복합성이라 건성지성이 파티하는 피부

얼굴에 열이 많음 + 예민한 피부라면 추천하고 싶다


나는 이걸 쉬는날 아침에 하고

저녁에 수분마스크를 했더니 완전 딱 좋았었다

여기가 사계절 건조해서 이렇게 했지만 

한국의 여름이라면 그냥 수분크림으로만 마무리하면 좋을것 같다



SEPHORA The Mud Mask 

세포라 더 머드마스크

 - 풀향기가 나쁘지 않고 산뜻함

 - 얇아서 밀착력 좋음

 - 얼룩덜룩한 얼굴톤을 고르고 깔끔하게 해줘서 톤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추천

 - 지성피부들에게 완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