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기능 머드마스크, 카루나 매트머드 화이트 마스크 (Karuna MatteMUD Face Mask WhiteMUD)

2018. 7. 26. 11:3010,000 원 이하

Karuna 

 - MatteMUD Face Mask (WhiteMUD)

카루나 매트머드 페이스 마스크 (화이트머드)

https://karunaskin.com/


정가: 35 CAD (1Box = 4ea)

제조: 한국

구입: 세포라 캐나다 온라인몰



이 카루나 브랜드는 2009년도에 설립한 머드마스크 전문제조 브랜드인데

어린시절부터 습진으로 고생한 Linda Wang 이라는 사람이 아시아를 여행하다가 시트마스크를 써보고 좋아서

개발하게 된거라고 한다 (한국인가? ㅎㅎ)


머드마스크를 포함해서

마스크팩을 하고나서 세안하는걸 매우 싫어하는데 

지난번 다른 머드마스크를 사용하고 나서 요즘 마스크팩들은 마무리가 깔끔해서 주저없이 사봤다


물론 이 제품도 구입하고 보니 메이드인 코리아... 한국산 제품이다 ㅎ

 

 

카루나 매트머드 페이스 마스크 (화이트 마스크)


무코닝의 종이재질 박스 패키지가 고급스러운 느낌이들고

일단 이쁘다 =_ = ......;;;;

   

  

뒷면은 마스크팩과 똑같은 말이길래 그냥 같이 찍었는데

촛점이 다 날라갔다;;; 

 

 

뒷면엔 사용법이 있고

메이드인 코리아가 적혀있다 ㅎ

 

 

박스와 똑같은 개별패키지...

그냥 이뻐서 찍어봤다;

 

 

이렇게 위아래 나뉘어진 마스크가 들어있는데


손을 보면 알겠지만 저렇게 만져도 뭐 묻는거 없이 정말 깔끔하다

패키지 안쪽도 뭐가 흐르거나 묻는거 없이 깔끔해서 저렇게 꺼내는게 가능하고

 

 

이 사진처럼 하얀색 커버를 먼저 벗기고 얼굴에 올린다음

나머지 투명커버를 벗기라고 되어있다

 

 

(사진을 낮에도 찍고 밤에도 찍고 그래서 사진이 오락가락 ;;)


처음에 사용법 안읽고 그냥 저렇게 열어봤을때 사진인데

사진에 보면 좀 뜬것처럼 보이는데 얼굴에 올리면 저 투명 커버가 잘 안벗겨져서

얼굴에 올린 상태에서 벗길땐 좀 뜬다;;


물론 머드마스크니까 얼굴에 올려서 잘 만져주면 금방 얼굴형태에 맞게 자리를 잡기 때문에 불편한건 아니지만

잘 떼지지 않아 항상 끝부분이 뭉들어지는건 어쩔 수 없는거 같다

 

어쨌든 처음에 내가 해보고 

얼굴이 맑아진듯 하애지는데다 모공청소 기능이 있어서 남편도 시켜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사진보면 알겠지만

콧등을 포함한 눈가쪽의 절개가 잘 되어있어서

눈이 큰사람도 충분히 불편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나에게는 코 부분이 많이 남았는데 (코 길이가 모자란 마스크는 있어도 이렇게 많이 남는건 정말 흔하지 않은..;;)

남편이 하니까 코 아랫쪽 까지 딱 덮을정도라 얼굴에 잘 맞았다


얼굴이 작은사람은 코부분을 접어야 겠지만

얼굴이 큰사람들까지 충분히 사용이 가능해서 일단 얼굴에 올리는건 매우 좋다

 

 

음 ????? 


ㄷㄷㄷㄷㄷㄷㄷㄷ


예전부터 모공이나 피부관리를 안하던 사람이니만큼

연애할때부터 지금까지 가끔 코팩과 모공줄여주는 에센스 등등으로 관리해왔는데


이런 왕건 피지의 등장은 오예 감사합니다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후 마스크팩을 할땐

저렇게 코와 볼따구 부분만 집중관리 하려고 

아예 모공을 열게 스팀 타올을 올려서 모공도 늘린다음 팩을 해줬더니 ... ㄷㄷㄷ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 아주 큼직한 왕 피지부터 자잘한 피지들까지 눈에 보일정도로 나왔다 ㅎㅎㅎㅎ


물론 자잘한 피지들까지 나오는 코팩만큼 효과가 좋은건 아니고

잘한거 큰거 모두 잘 나오지만 얼굴 마스크팩을 하면서 코와 볼의 모공을 함께 청소해준다는 점에서 만족한다


아무튼 남편의 경우 미백보다는 피지를 좀 조절하려고 써본건데

왕피지부터 작은 피지들까지 나왔고 


나는 하나도 안나와서 저렇게 나오는거까진 몰랐는데

얼굴이 하애지면서 매끈하게 모공청소와 크기도 좀 줄여진 느낌이 많아서 추천할만한 제품같다

물론 건조함도 있어서 이거 하고나면 수분크림 잘발라 주거나 다음날 수분팩을 잊지 않으면 더 좋다


1박스(4개)를 사야지 35달러고

1개만 따로 사면 개당 10달러이기 때문에 그냥 머드마스크팩을 해보는 정도로는 가격이 쎈편이라

한박스 저렴하게 살 수 있다피지관리용이나 커플 마스크로 해볼만한 제품이긴 하다

 

 

Karuna MatteMUD Face Mask (WhiteMUD)

카루나 매트머드 페이스 마스크 (화이트머드)

 - 얼굴이 하애짐

 - 건조하므로 촉촉하다 생각하더라도 수분마무리 해줘야 함

 - 모공청소와 함께 크기를 줄여줘서 매끈함

 - 잘붙지만 밀착력 자체는 높지 않아 조금씩 눌러주면 좋다

 - 마스크팩 하는것부터 마무리 세안까지 깔끔하다

 - 얼굴 큰사람 작은사람 남여 구분없이 모두가 편하게 할만하다 (코부분은 좀 접어야 할수있음 ㅎ)



* 다른 머드마스크팩 보기 *

보타닉힐보 - 칼라민 카밍 솔루션패치올로지 - 스마트머드 디톡스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