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과 턱살 올리기, 디피씨 울트라 브이 리프팅 더블 레이어 마스크 (DPC Ultra V Lifting Double Layer Mask)

2018. 8. 13. 11:30부분 마스크팩

DPC 

 - Ultra V Lifting Double Layer Mask

디피씨 울트라 브이 리프팅 더블 레이어 마스크 


정가: 63 USD (1Box = 10ea, 면세점)

제조: (주)코바스

제조판매: (주)엠에스코

구입: 한국 면세점

 

 

올해 초부터 시작한 다이어트

아직 젊다면 젊다고 할 수 있지만 어리다고는 할 수 없는데다가


살이 찐 이유 자체가 오랫동안 겪어 온 교통사고 휴우증으로 그전의 체력이 되지도 않고

당연히 운동도 기존처럼 할 수 없기 때문인데

장기간의 목표로 천천히 빼고 있지만 ... 빼는거보다 더 힘든건 쳐지는 볼살과 턱살이다;;;


그래서 구매한 브이라인 마스크 ㅎㅎㅎㅎㅎ


진짜 별희별거 다 해보는거 같다 ;;

시중에서는 다섯개 단위로 꽤 비싸던데

면세점에서 열개가 그나마 가격이 괜찮은데다 각종 할인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입했다 ㅎ 

(그래도 한개당 거의 4천원쯤 한다)

  

   

디피씨 울트라 브이 리프팅 더블 레이어 마스크


내얼굴은 저렇게 달걀형이거나 역삼각형 그런게 아니라

그냥 달걀형으로 둥근 얼굴타입이기 때문에

애초에 저렇게 브이라인은 기대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좀 짠짠히 올라가는 살은 기대해볼만 하지 않을까 싶었다 ㅎ

 

 

틀어진 얼굴에 긴장감을 부여하고 흐트러진 피부를 정리해주는 집중관리라고... +_+ !!!

 

 

참고로 나는 10개를 구입해서

거의 두달간 이걸 열심히, 낮이고 밤이고 외출전이고 잠자기 전이고... 허허


아무튼 열면은 나쁘지 않는 향과 함께 팩이 하나 달랑 들어있다

에센스도 없고 액체도 없고 그냥 딱 시트가 들어있다

진심 할때마다 깔끔한 인상을 준다

 

 

오... 정말 깔끔하다

심지어 촉감도 엄청 좋다


위 라인의 스티커를 떼서 입에 맞춰서 귀에 걸고

아래 라인의 스티커를 떼서 쭉 땡겨서 귀에 걸어서

볼과 턱살을 짱짱히 땡겨주는... 그런 마스크가 된다



포토샵 0%도 안한 크롭만 한 원본

.. 똑딱이로 찍으니 피부가 괜찮아서... ㅋㅋㅋ



청량감이 느껴질만큼 얼굴을 시원하게 감싸주는데

귀에 걸때 신경써서 걸어주지 않으면 귀가 접힐 수 있으므로 잘 땡겨서 걸어주기만 하면

얼굴을 짱짱하게 올려주는 느낌이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이쁘고 어린 아가씨들이 이거하고 셀카 올린게 있던데...

절대 그런 브이라인 안된다는거...

그건 그분들이 애초에 이뻐서 가능하다는거... -_-... 기대하지 말자;;

 

위의 사진도 옆모습이라 그나마 저렇게 보이는거지

실제로는 동그란 찐빵을 포장지로 땡긴듯한 모양이라 그닥 보기좋은 모습은 아니다;;

귀에도 잘 붙여서 저정도 나오는거고

승질 급해서 그냥 땡기다가 두개나 끊어먹었기 때문에...;; 제품의 탄성자체는 그닥 좋은편은 아닌거 같다


심지어 남편은 얼굴이 큰 죄로 안땡겨지고 그냥 끊어진다;;;

얼굴 큰 사람은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브이라인 되면 안되는가... 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좀 땡땡히 땡겨주는듯한 느낌은 진짜 좋긴 하는데


초반엔 진짜 눈에 띄는 효과가 너무너무너무 미비해서 실망이 심했고

이 제품의 권장 시간은 30분이지만 

나는 1~2시간 정도는 해서 얼굴에 자국이 남을정도는 해야지 그나마 좀 올라간 느낌이 들정도 였을 정도로 효과가 별로였다



그나마 에센스같이 뭔가 흘러내리는 그런게 없기 때문에

저녁에 일찍 씼고 쉴때라던지

낮에 다른 얼굴 마스크팩을 하고나서 추가적으로 이걸 한다던지 하면서 열심히 써봤다

물론 하면서 볼을 쓸어올려주는 등 마사지도 해주면서


열개나 되기 때문에 일주일에 두번이상 꾸준하고 열심히 해보니

정말 주기적으로 자주 해주니까 효과를 느껴졌는데


오전에 얼굴이 퉁퉁 부었을때 하면 시원한 느낌으로 30분만에 얼굴의 붓기를 빨리 빼주고

한두번으론 부족하지만 지속적으로 꾸준히 열심히 하면 꽤 괜찮은 턱라인과 올라간 볼 탄력을 가질 순 있어서 할만하긴 했다


아예 안하는것보다는 낫지만

이거 자체만으로 브이라인을 기대하는건 무리수 

요즘은 이런 비슷한 턱과 볼라인을 끌어올려주는 제품들이 워낙많아서 이 제품은 재구매할 생각은 없다


다만 20대~30대 초반까지는 효과가 괜찮을것 같으므로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각종 신공으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면 추천하고 싶다

  

 

DPC Ultra V Lifting Double Layer Mask

디피씨 울트라 브이 리프팅 더블 레이어 마스크 

 - 다이어트와 체중조절시 탄력 관리용으로 추천

 - 얼굴이 그냥 잘 붓는 사람에게 추천

 - 꾸준히 해야 하므로 면세점 할인신공으로 10개짜리 구입을 추천

 - 한번 잃은 탄력은 쉽게 돌리기 힘들지만 꾸준히 하면 효과가 있다

 - 30대부턴 단독 사용보다는 탄력 관련 다른 제품들과 함께 쓰면 좋다 

 - 에센스가 없어 흘러내리지 않기 때문에 다른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좋다

 - 이거하고 셀카 이쁘게 찍는건 마음만 상할 ...

 

 

* 턱선 관련 다른 제품 *

  23years old - 아큐페어 쁘띠 마스크 (하트핏 탄탄탄 )

  - AHC 더 리얼 브이 리프팅 2스텝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