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닉힐보, 칼라민 카밍 솔루션 (Botanic Heal boh Calamine Calming Solution)

2018. 6. 13. 17:005,000 원 이하

Botanic Heal boh 

  - Calamine Calming Solution

보타닉힐보 - 칼라민 카밍 솔루션

http://www.oliveyoung.co.kr


정가 : 3,500원

제조 : (주)엔코스

제조판매 : 씨제이올리브네트웍스(주)



요즘 어지간한 마스크팩은 1+1 이라던가 가격할인행사를 할텐데 

이 제품은 내가 한국을 방문할 당시 그 어떤 프로모션도 하지 않았던 제품이었다 ;;


알고보니 올리브영을 운영하는 CJ에서 제조판매하는 제품이었는데

그렇다면 더욱 가격할인이나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할텐데 

취급하는 올리브영 매장 자체도 많지 않아서 신기했다


짧게 있었던 한국일정이었지만

다니면서 여러 올리브영 매장을 다녔는데 그 중에 유일하게 있었던 매장에서 사온 마스크팩이다


위에 언급했듯이 그 어떤 프로모션도 하지 않아서 

정가 그대로 다른 제품과 다섯개씩 사왔다



보타닉힐보 칼라민 카밍 솔루션


사진은 얼굴껍질을 벗겨줄것 처럼 생겼는데... 

아이디어 좋은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앞면과 뒷면의 색이 다른데 앞뒤 색이 다 이쁘다


효과로는 피지를 흡착하여 정돈하고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물로 씻어내는걸 귀찮아 해서 다섯개만 사왔는데


... 캐나다와서 써보고 후회했다... 열개씩 사올걸... -_ ㅜ...

 

 

생긴건 이렇게 생겼다


내가 딱 싫어하는 타입... -ㅅ-

앞뒤로 보호필름 있어서 양쪽을 벗기고 쓰는거... =_ = ... 

 

일단 손에 엄청 묻는거라 남편해줄때 찍어봤다

 

  

그리고 이게 머드 타입이고 나중에 씼어내는 형태라

벗겨내면서 손에 다 뭍고 난리난다;;


보통의 마스크팩이라면 

손에 묻어도 다리나 팔 목에 바르면 되지만 이건 그렇게 하면 안되기 때문에


반드시 욕실에서 해야한다


벗겨낸 보호필름에 묻은 머드가 이불 옷 등등 묻기 때문에 

바로 쓰레기통으로 직행할 수 있도록 미리 확보하는것도 필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붙이면 저러한 형태다


팩을 할때 손에 묻은 진흙이 좀 불편하긴 하지만

원래 머드팩 자체가 평소 하기 힘든 형태라서 붙이면 되니까 일단 좋긴 하다


마스크는 붙이면 아주 찰싹 잘 붙고 느낌도 나쁘지 않고


팩을 말리는 시간이 30~40분 이라고 하는데

나는 민감한 피부라 40분 했더니 완전 바짝 말라서 이후 30분으로만 하고 있다


팩을 하고 얼굴을 씼는걸 별로 안좋아하긴 하지만

이거는 얼굴의 잔여물 정도를 씼어내는 정도라 아주 깔끔하고 맘에든다


게다가 팩을 하고나면 얼굴 전체가 보들보들한...


효과가 생각보다 좋아서 놀랐다

머드팩은 아주 오래전에 한국에서 유행했었어도 그땐 나도 어릴적이라 몰랐는데

이런 느낌인가 싶을정도로 피부가 보들보들하고

좀 건조해 지긴 했지만 가지고 있는 기초 제품으로 마무리 해도 충분했다


남편은 모공과 피지가 눈에 확연히 보일정도의 사람이었는데

심한곳까지 아주 깨~끗~ 하게 ...는 아니지만 

피지제거도 되고 모공이 정돈 되면서 피부가 보들보들하고 매끈해져서 아주 좋아라 하는 제품이었다


그만큼 얼굴의 각질제거와 피지를 제거하는데 상당한 효과가 있는 제품이었다


나도 이 제품을 좋아하는데

피부가 얇고 예민하기 때문에 피지제거하는 제품을 거의 못 써서

최대한 운동으로 땀을 흘려서 모공의 피지를 없애야만 하는데

운동해야 하는 때에 피곤하면 이걸로 마음의 위안을 얻기도 했다 ㅎㅎㅎ




Botanic Heal boh Calamine Calming Solution

보타닉힐보, 칼라민 카밍 솔루션 

 - 가격할인이나 1+1 프로모션을 안하지만 제품이 좋아서 아깝지 않다

 - 모공과 피부결에 고민있는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음

 


* 모공과 피지는 운동으로 땀을 흘리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하지만 운동을 충분히 한다던가, 사람마다 모두 운동효과가 좋은것도 아니고 제때 한다는건 더욱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에 

  가끔은 이런 진정기능이 추가 된 제품으로 추가 관리를 하는걸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