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턱살올리기, 메디힐 브이티알 브이 스트레칭패치 (MEDIHEAL VTR V Stretching Patch)

2018. 9. 12. 11:00부분 마스크팩

MEDIHEAL 

 - VTR V Stretching Patch 

메디힐 브이티알 브이 스트레칭 패치 



정가: 6,000 (1box = 4ea)

제조: (주)엘에스화장품

제조판매: 엘앤피코스매틱(주)

구입: 미국에 있는 동생이 보내줌

 

 

좋은 가격에 구입하기 힘든 물건을

미국에 있는 동생놈에게 부탁해서 받는데 자신도 받은거라며 택배보내며 함께 보낸 물건이다


이땐 택배비를 동생이 낸다고 해서 받았는데

나중에 택배비가 50 USD가 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숨넘어가는 줄... ㄷㄷㄷㄷㄷㄷ

미국과 캐나다의 놀라운 택배비에 새삼 놀라웠다... 가벼운건데 빠른옵션 (7일 이내 배송) 붙었더니 그가격 되었다고;;;;

그 가격이면 캐나다돈 70달러 가량 될텐데 내가 산 물건이 여기서 사는거와 거의 비슷한 가격이 되었을 수도 있다 -_-;;;

 

 

암튼 메디힐 자체는 마스크팩을 만드는 회사로 유명하긴 한데

나의 취향은 아니라 오래전 핑크랩 제품 써보고 오랫동안 사용을 안해봤다가 오랜만에 쓰는 메디힐 제품이다

     

메디힐 브이티알 브이 스트레칭패치 


사실 그냥 얼굴용 마스크팩이라면 나도 누군가에게 주거나 남편에게 해주던가 했을텐데

턱살을 당겨주고 올려준다는 이런 제품은 진짜 환영이라 냉큼 해봤다 ㅋ


박스없이 4개가 와서 이상했는데

한박스에 4개가 들은거라고 한다


한국에서 미국으로, 미국에서 캐나다로 온... 나름 사연있는 마스크팩이 되겠다 ㅋ

 

 

이런 제품을 좀 해봤어서 그냥 저렇게 귀에 걸면 되는거 아니야? 하고선

 

 

꺼냈는데...;;

 

소독약 냄새가 났다;;;

좋게 말하면 약냄새????


그리고 뭔가 깔끔한 형태는 아닌 에센스형 시트라 

꺼내면 아주... 축축하다;;


전체적으론 그냥 폄범한 마스크팩 느낌이라 보면 된다

  

  

젖어서 돌돌말려있는걸 펴면 이런 시트가 펼쳐지는데

그냥 봐서는 어디가 입이고 귀이고 모르기 때문에..


결국 다시 보게 된다 사용법을 ㅋㅋ


이게 귀인가? 입인가??;;; ㅎㅎㅎㅎㅎ



글은 웃으며 쓰지만

에센스를 머금은 마스크팩의 경우 눈구멍만 보고 바로 얼굴에 올릴 수 있지만

이건 입구멍도 아니고 --------- 식으로 표시가 되어있어서 땡겨서 귀에 걸기전까지 처음엔 잘 구분이 안갔었다


물론 한번 사용해보면 상단에 --------- 을 입에 맞추고 양 끝을 귀에 걸고

아랫쪽을 살짝 땡기면서 귀에 거는게 어려운일은 아니다

처음만 좀 당황스러울뿐;;


아무튼 시트는 엄청 평범한 

에센스를 먹은 마스크시트의 느낌인데

얼굴 전체가 아닌 하관만 쓰는 시트라 그런지 얼굴 전체를 덮었을때완 다른

볼이 축축한 느낌이 많이든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턱라인은 중요하니까 인내심을 가지고 이거 하는 몇십분 간 못참을리 없으니

열심히 하면서 턱도 쓸어올려주고 하고 나면 에센스와 다른 앰플들을 부으면서 다독여주긴 했는데


이거 자체만으로론 많이 부족하다;;;

그도 그럴게 이거 자체만으로는 한국에서 개당 1500원 정도대에 구입할 수 있는거니까;;;


뭐든 리프팅관련은 한개만으로는 부족하고 허접하다 느낄 수 있지만

이런 제품류를 몇개 써본결과 결국 꾸준히 한다는게 가장 중요한거이므로

워낙 저렴하니까 한국에 있다면 정말 몇박스씩 사도 저렴해서 정말 열심히 했을것 같단 생각도 들었다


특히나 20대라면 완전 열심히 하라고 하고 싶고

30대 정도 되면 밥벌이 때문에 자주하는게 무리일 수 있으니 가격대를 좀 올린 제품을 사용하기를 추천하고 싶다

 

 * 턱살+볼살을 올리는 다른 제품 *

   - 턱선을 살려주는, 23years old - 하트핏 탄탄탄 아큐페어 쁘띠 마스크 (Acupair Petit Mask)

   - 볼과 턱살 올리기, 디피씨 울트라 브이 리프팅 더블 레이어 마스크 (DPC Ultra V Lifting Double Layer Mask)


이렇게 라인을 올리는건 몇번 해서는 정말 효과가 미비하기 때문에

정말 효과보려면 2~3일 마다 정말 꼬박꼬박... 어후 귀찮... 그래도 어쩔 수 없다 누구도 아니고 나를 위한거니 열심히 해야지;;

 

 

 

MEDIHEAL VTR V Stretching Patch 

메디힐 브이티알 브이 스트레칭 패치 

 - 완전 저렴 정말 저렴 아주 저렴

 - 저렴한 만큼 효과도 저렴해서 자주 해야 한다

 - 턱살을 위해 잔뜩 사서 만만하게 자주하면 좋을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