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더 리얼 수딩 솔루션 2스텝 마스크 (The Real Soothing Solution 2Step Mask)

2018. 6. 22. 11:305,000 원 이하

AHC 

 - The Real Soothing Solution 2-Step Mask

에이에이치씨 - 더 리얼 수딩 솔루션 2-스텝 마스크 

 

 

정가 : 5,000원

구입 : 올리브영 매장

제조 : 한국콜마(주)

제조판매 : (주)카버코리아

http://www.hydration.co.kr, http://www.ahc.co.kr

 



올리브영 매장에서 1+1 하길래 종류별로 사온 AHC 마스크팩 제품들 중

가장 아쉬운 제품 중 하나인게 이거 더 리얼 수딩 솔루션 2스텝 마스크

 

이걸 구입할 당시에도 얼굴의 다크스팟;; 고민이 있었는데도

올리브영을 그리도 들러봐도 많이 생각하지 못하고 구입해야했기에

6개만 달랑 들고온게 아쉬운 제품이다

 * 안써 본 브랜드를 많이 사오는건 역시 너무 큰 모험이다 



에이에이치씨 - 더 리얼 수딩 솔루션 2스텝 마스크


구입할땐 뭐지 하고 그냥 담아서 구입해서...

캐나다 돌아와서 패키지를 제대로 보고나서야 뭔가 좀 귀엽다고 생각이 들었다 ㅋ

 

 

이전 제품의 패키지는 사용법이 그림 없이 텍스트만 있었는데


이 패키지는 설명도 사용법도 뭔가 좀 더 여유있어 보인다

사용법도 패치를 붙인 상태에서 2번째 시트를 꺼내 붙이라고 되어있어 헷갈릴 사람도 없을듯

 

효과로는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되어있는데

나는 미백에만 효과만 있는줄 알고 썼다가 의외로 주름에 효과가 있어서 신기했다 ㅎ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사진에 따로 떨어진건 내가 떼서 따로 동그란걸 놓고 찍은거고


열면은 사각형에 저 동그란게 세개가 들어간 시트가 두장들어있는데

쉽게 안떨어지게 필름이 앞뒤로 있어서 꽉 잡아주고있고

시트에서 떼서 써도 되고 안떼서 쓸 수도 있게 완전이 잘려져서 들어간게 아니다


는 처음엔 저 동그란걸 다 일일이 떼서 얼굴의 부분부분 붙여줬는데

두번째 쓸때 부터는 하나만 눈가 옆의 기미있는 곳에다가 붙이고

나머지는 통으로 볼에다가 붙여버렸다 ㅋ



꽤 쫀쫀한 거즈같은 면


열면은 훅 하고 세제냄세 같은 약품냄새가 나는데

잠깐 냄새가 날 뿐이지만

어지간한 화장품이나 마스크팩에서 날법한 냄새는 아니라 순간 놀라긴 했다 ;;


이거 과연 괜찮은건가... 싶을정도의 냄새? ㅋㅋㅋ



냄새에 너무 쫄아서 그렇지;;;

의외로 효과가 좋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마스크를 하기전 뿐만 아니라

나는 기본적으로 마스크팩을 하기전에 가급적 기본 에센스와 다크스팟용 제품을 바르고 쓰긴 하는데

이 제품은 내가 신경쓰는 그부분의 다크닝을 줄여주었다 +_+


다크닝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얼굴이 투명한듯 맑게 만들어주고 

게다가 생각보다 눈가 주름쪽 효과도 있는??

초반엔 눈가 주름이 신경 쓰여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주름쪽에도 효과가 있어서 안심했다


고민하는 다크스팟과 주름완화 효과라니...


그래도 매일매일 쓰는 용도로는 안될것 같고

나는 2일에 한번씩 꾸준히 썼더니 뾰루지나 거부반응없이 효과가 있었다 +_+


결국 여기 브랜드에서 세일한다길래 박스로 사서 부모님집에 보냈다;;; -0-...

언젠간 받을 수 있겠지 -_ㅜ..


이거 하나가 오천원쯤하고

세트로 사거나 AHC 회사 쇼핑몰에서 행사로 저렴하게 팔던데 그정도 가격이면 매우 만족한다

다크스팟에 효과있는 제품들은 

이곳 북미 쪽 가격이 후덜덜해서... ㄷㄷㄷㄷㄷ




AHC - The Real Soothing Solution 2Step Mask

에이에이치씨 - 더 리얼 수딩 솔루션 2스텝 마스크

- 다크닝, 기미 완화에 효과적

- 피부 전체적으로 맑고 투명하게 해주는 효과가 좋음

- 의외로 눈가주름에도 효과가 있어서 만족스러움

- 탄력에는 도움이 안되는 마스크팩이라 탄력과 리프팅에 효과가 있는 마스크와 번갈아쓰면 좋음

- 냄새가 처음엔 약국에서 날법한 냄새라 거부감이 들지만 여러번 쓰면 괜찮아짐

- 냄새가 좀 자극적이고 피부상황에 따라 가려움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한두개쯤 테스트로 써보고 추가구입하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