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럭셔리 프레스티지 골드 마스크 (Vivlas Luxury Prestige Mask)

2018. 8. 27. 11:3010,000 원 이하

Vivlas 

 - Luxury Prestige Mask

비브라스 럭셔리 프레스티지 골드 마스크 

http://vivlasmall.com


정가: 30,000 (1Box=5ea)

제조: (주)엔코스

제조유통: (주)비브라스

구입: 한국오픈마켓

 

 

일전에 골드마스크가 얼굴에 잘맞는다고 언급한적이 있는데

 * 다른 골드 마스크글 더 보기 *

 - 빛나는 얼굴로, 페이스인페이스 시그니처 골드 마스크 (Faith in Face Signature Gold Mask)

 - 꽃다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Cotta Gold Hydrogel Mask)


캐나다 현지에서 수입이나 북미생산 골드마스크를 구입하려고 했더니

미...친... 이란 말이 저절로 나올정도로 엄청난 가격(팩하나에 2~3만원)에 깜놀해서 결국 한국으로 눈을 돌렸다


한국 마스크팩은 정말 사랑...

역시나 한국에는 일찍이 대중화가 되었는지 이런저런 제품이 많이 출시되어 있어서 궁금해하다


우체국에서 하는 배대지서비스(참고 : http://bluesword.tistory.com/1092)를 통해서

쇼핑몰에서 구입 후 우체국으로 보내고, 캐나다까지 배송을 받았다

정말 너무나 좋은 서비스에 깜놀 ㄷㄷㄷㄷ

  

  

비브라스 럭셔리 프레스티지 골드 마스크 

 

여기 비브라스 브랜드에서도 마스크팩들이 꽤 있던데

일단 이거 써보고 다른 제품은 반년쯤 있다가 마스크팩을 한꺼번에 구매해서 받을때 구입해 보기로 하고

골드 마스크만 오픈마켓으로 구입했다


정가가 한장당 5천원이지만 오픈마켓으로 구입하니 가격이... 세상에 ㅎㅎㅎ

 

  

온라인에서 정말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 좋은가격이지만

이름 자체가 럭셔리 프레스티지 골드...인 만큼

패키지 고급진건 인정할 수 밖에

금색으로 덧발려진듯 반짝이는 패키지 글씨 ㅎ

 

 

여니까 두꺼운 종이로 한번 더 감싸져있다 -0-...

  

  

겉 패키지 뿐만 아니라

내부 마스크팩의 포장도 금색으로 빛나는...;;


제품연구만큼 패키지 연구도 아끼지 않았나보다;;


제품 기획하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제품 자체는 연구원들의 영역이라 논외라도

유통채널에 맞춘 생산기획과 가격책정 소비자가...등등 고려하다보면

패키지에 신경을 쏟고 단가를 맞추기 위한것들이 쉽지않은데

이 제품은 패키지 정말 신경 많이 쓴듯한 느낌이다

 

나도 마스크팩 블로글을 쓰면서

단순히 패키지 자체가 이뻐서 구입했다고 쓴게 적지 않은거 봐선

코스매틱쪽은 패키지가 정말 큰 한몫 하는듯;;

 

 

뒷면도 헤드라인 이름은 금색으로..

박스 패키지에선 잘 안보였던 마스크의 금색 부분이 바깥쪽으로 되어있는 그림이 보여서 

박스와 동일한 포장인데 사진을 넣었다


일전의 다른 골드 마스크를 쓰면서

금색쪽을 얼굴피부로 올린 실수가 기억나서 앞뒤구분은 어느덧 필수가 되었는데

딱히 말은 없지만 저렇게 금색으로 표시를 해준게 포인트 같다

 

 

꺼내면 저렇게 돌돌 말려있는 골드마스크

야밤의 형광등 아래에서도 저렇게 번쩍인다 -0-...


패키지를 열면 나는 홍차향도 좋아서 

뭔가 인공적인 그런 느낌이 덜했는데 검색해서 제품설명을 보니 홍차발효성분이 들어갔다고...;;

ㅎㅎㅎㅎㅎㅎㅎㅎ


에센스가 적지않게 들어있어서 꺼내면

손에 에센스가 한가득 묻지만

사용방법 자체는 나쁘지 않다


처음엔 돌돌 말려있어서 뭔가했는데 

위아래 나뉜 마스크를 얼굴 한쪽에 붙이고 휴지처럼 풀면 상단에 붙고

그리고 나오는 하단 마스크를 붙이면 되는거라 생각보다 붙이는게 좋았다

위아래 나뉜것들은 앞뒤의 지지체가 있어서 그 지지체들이 불편함을 주는경우가 있는데

이건 돌돌말려있는게 편할정도로

  

  

정말 번쩍번쩍...


오래전에 사용해봤던 골드마스크들과 달리

요즘 나오는것들은 정말 좋은게 일단 빳빳함이 덜해서 밀착도가 높다는거 같다


겔타입처럼 아주 찰싹 밀착된다는 그런건 아니고

꽤 빳빳함이 있는데도 밀착감이 좋고, 부드럽게 얼굴 형태대로 감싸줘서 매우 좋은 느낌이난다

흘러내리는 느낌은 없지만 아무리 얇다 하더라도 누워있어야 좋은 마스크인데


사용하고나면 아주 깔끔하게 흡수 된 얼굴을 느낄 수 있다 -0-

골드라 그런지 얼굴이 고급져지는 느낌도 있고

상당히 피곤한 상태에서도 써봤는데 이젠 20대는 커녕 30대 초반이 아닌 내 얼굴에 활력을 주는

얼굴을 살려주는 마스크팩이라

이후 피곤할때 더 찾게 되는 마스크팩이 되었다 ㅎ


이름에 럭셔리 프레스티지 골드라고 되어있는만큼

아주 엄청나다... 라고 하기엔 좀 무리가 있지만 (30대 중반인 내 기준이고 20대~30대 초반에겐 아주 좋을것 같다)


이 제품의 단가를 생각했을땐 가성비 이상의 효과를 주기 때문에 돈아깝지 않고 항상 두고 쓰고 싶은 생각이 드는 제품이다


물론 다음날 매끈한 얼굴을 만들어주면서 진정시켜주는 효과까지... 헐....

힘들때도 써보고

술 왕창 먹고 겔겔되는 밤에도 써봤는데 ㅋㅋㅋㅋㅋㅋ 느낌이 좋은거 봐선 진짜 이거 제품 좋은거 같다 ㅎㅎㅎㅎ


다만 내 피부가 상당한 건성이라 그런지 수분력은 아주 좋은건 아니었다

캐나다가 엄청나게 건조해서 그렇지 한국에선 꽤 괜찮았을 수분력일것 같다



Vivlas Luxury Prestige Mask

비브라스 럭셔리 프레스티지 골드 마스크 

 - 금들어간 제품 중 가격 아주 좋음

 -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40대에게까지 선물하기 좋은 제품

 - 피부진정, 매끈해지는 얼굴을 볼 수 있어서 다양한 연령대에게 통할 제품

 - 알고보니 판빙빙과 빛현우님께서 사용하셨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