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지 않지만 효과가 좋다. 샹프리 골드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 (Shangpree Gold Premium Modeling Mask)

2018. 9. 16. 11:0010,000 원 이하

Shangpree 

 - Gold Premium Modeling Mask 

샹프리 골드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


정가: 40,000원 (1Box = 5ea)

제조: (주)에스엘씨

제조판매: (주)유알지 URG Inc.

구입: 한국오픈마켓



일전에 샹프리의 그냥 마스크팩을 사용하면서

일반 마스크팩이 이정도면 주력 제품인 모델링마스크는 어느정도일까 하면서

정말 궁금하긴 했는데


모델링 마스크...

직접 액이나 가루를 섞어서 관리실 처럼 얼굴에 도포해주는 형식은 정말 너무 피하고 싶었었다

상상만해도 너무 귀찮으니까 =_= ...


그런데 한국에서 물건을 받을일이 있을때 쇼핑몰에서 이 제품이 생각보다 저렴하고..

심지어 면세점보다 시중의 오픈마켓이 저렴하길래 한번 구입을 해보긴 했다

정가는 개당 8천원이지만 오픈마켓에선 ㅎㅎㅎ 와우...

 

 

샹프리 골드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


두툼한 박스가 배달되었는데

표지에 있는 모델분 무섭;;;


미리 이야기 하는데 저런 비주얼 안나온다 -_- 

 

  

사용법은 두개를 섞은 다음 얼굴에 바르고 벗기라는...건데


솔직히 쉬울줄 알았다;;

다른 블로거들이나 인터넷의 사용해 본 사람들이 너무나 쉽게 "생각보다 쉽고 간단하게 펼쳐져요" 라고 너무 쉽게 이야기 해서 -ㅅ-

 

 

아무튼 이렇게 두개의 팩을 하나로 섞어주면 되는건데


색상은 정말 금같고

딱히 섞어줄만한게 없어서 화장품 스틱으로 저어봤는데도 섞이는 신기함...

기본적으로 스틱이랑 그릇이 없기 때문에 안쓰는 이 나간 국그릇을 전용으로 썼다

사용 후 마른건 화장솜으로 닦으니까 싹 닦여서 쓰레기통으로... 하수구 막힐까봐 신경썼는데 뒷정리는 생각보다 쉽고 깔끔하다


사진처럼 간단하게 섞으면 되어서 금방 섞긴 했는데..



문제는...;;




바르는게 정말 힘들다는건 몰랐다는 거다


조금이라도 손이 느리면 흘러내리는걸 볼 수 있다;;

입까지 덮어도 될 정도로 양이 완전 많다



여러번 해보면 되긴 되는거 같다


이건 폰카라서 잘발려 보이는건데 실제는 이것보다 더 흉함;;

위아래 둘 다 마른상태로 찍은사진


초반엔 진짜 욕과 함께 생쑈를 하면서 발랐다;;;


잘 안된다;;

처음엔 크림 바를때 쓰는 작은 스틱으로 했다가

나중에는 마스크용 스틱이 생겨서 써봤는데 작은거나 큰거나 다 필요없다 다 힘들다!!!! 제대로 바르기 힘들어!!!


사실 이거 내얼굴에 해보기전에

남편얼굴에 먼저 테스트삼아 해봤는데 그때도 잘안되었고... 

연습했으니까 내얼굴은 좀 되겠지 싶었지만 할때마다 잘 안된다;;; 

그래도 젖은 얼굴보단 마른얼굴에 해보니 더 잘되는거 봐선 물기 없는 얼굴에 해야 좋다


이거 뿐만 아니라 모델링 마스크라고 되어있는걸 몇개 더 구입을 해보긴 했는데

마찬가지다... 한두번이 아니라 여러번 정도 해서는 실력이 잘 안늘어난다;;;

그냥 포기하고 그러려니 하면서 누울 수 밖에;;;


하...

그런데 어쨌든 벗길때는 완전 쉽게 그냥 벗겨진다 =_ =...

어떤건 막 뚝뚝 끊어지면서 지저분하게 벗겨지는데 이거는 일단 깨끗하게 한번에 벗겨진다 머리카락에 좀 묻어도 마르면 싹 떼지고


일단 벗겨보면(???)

안정되고 단정하게 진정되어있는 얼굴을 보고 놀랄 수 밖에 없다 어?? 이러면서 ... ;;;


할때는 짜증내면서 욕하고 승질을 꾹꾹 눌러가면서 하지만

결국 결과물이 좋다 =_ = ... 할말 없어지게;;;

효과가 없으면 욕이라도 할텐데 일단 효과가 좋.... -0-;;...


워낙 건조한데 살고 있고 건성피부라 조금이라도 발런스가 안맞으면 얼굴이 땡기기 시작하는데

이건 얼굴을 살려주면서 깊게 수분이 충족되는건지 얼굴이 하나도 땡기지 않고 촉촉하다 헐..

심지어 항상 건성+지성이 오락가락 하며 모공문제가 심각한 내 피부의 모공을 싹 정리해주면서 

모공과 피부결을 한방에 매끈하게 만드는 효과... ㄷㄷㄷㄷ


조...좋다 이거...



사용의 불편함에도

몇번 사용해보니까 내가 또 이걸 하고 있네... 이러면서도 별 불만없이 하게 되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툴툴대다가 효과보고 음... 하기를 반복...=_=  ...

사람마다 이걸 잘 할 수 있고 못하는 사람이 있을수가 있는데 나는 이걸 잘 못해서...

그냥 마스크팩도 귀찮아서 잘 안하는 사람이라면 이거 한번 하고 학을 뗄 수 있어 만류하고 싶다


모델링이라는 과정 자체는 불편하지만

정작 떼고나면 남은 에센스 바를필요도 없고 간단히 크림으로 마무리하고 바로 잘 수 있는건 좋기 때문에

생각보다 깔끔하게 끝나는 팩이라 "하다보면" 매력있는 마스크팩이다

 

 

Shangpree Gold Premium Modeling Mask 

샹프리 골드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

 -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시중에서 구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쉽게 해볼 수 있다

 - 가격과 구입은 허들이 매우 낮은 제품이지만 사용은 꽤 힘들 수 있다

 - 열뿜뿜하던 얼굴, 피곤에 초최한 얼굴을 단정하고 깨끗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건 인정

 - 괜찮은 가격 + 사용의 불편함 + 확실한 효과 = 불편하지만 할만하다... 라는게 결론